μˆ˜μ—…μ‹€μ—° - (신체) 곡으둜 자유둭게 λ™μž‘ν•΄λ΄μš” - πŸ‘Άμœ μ•„κ΅μœ‘πŸ‘Ά
    λ°˜μ‘ν˜•

    해당ꡐ과λͺ© μœ μ•„λ™μž‘κ΅μœ‘ μˆ˜μ—…μž
    ꡐ재ꡐꡬλͺ… 곡 κ΅μž¬κ΅κ΅¬μ˜μ—­ μ‹ μ²΄μ˜μ—­
    일일주제 곡을 μ΄μš©ν•œ λ™μž‘ μ˜ˆμƒμ‹œκ°„ 20-25λΆ„
    ν™œ 동 λͺ… 곡으둜 자유둭게 λ™μž‘ν•΄λ΄μš” ν™œλ™ν˜•νƒœ μ‹ μ²΄ν™œλ™
    ν™œλ™λͺ©ν‘œ 1. 곡을 μ΄μš©ν•˜μ—¬ λ‹€μ–‘ν•œ λ™μž‘μ„ κ²½ν—˜ν•œλ‹€.
    2. 신체 λΆ€λΆ„κ³Ό κΈ°κ΅¬μ™€μ˜ ν˜‘μ‘λ ₯을 μ΄ν•΄ν•œλ‹€.
    λˆ„λ¦¬κ³Όμ •
    κ΄€λ ¨μš”μ†Œ
    ● μ‹ μ²΄μš΄λ™κ±΄κ°•-μ‹ μ²΄ν™œλ™μ¦κΈ°κΈ°-신체λ₯Ό μΈμ‹ν•˜κ³  움직인닀.
    ● μ‹ μ²΄μš΄λ™κ±΄κ°•-μ‹ μ²΄ν™œλ™μ¦κΈ°κΈ°-기초적인 μ΄λ™μš΄λ™, 제자리 μš΄λ™, 도ꡬλ₯Ό μ΄μš©ν•œ μš΄λ™μ„ ν•œλ‹€.
    ● μ˜ˆμˆ κ²½ν—˜-창의적으둜 ν‘œν˜„ν•˜κΈ°-μ‹ μ²΄λ‚˜ 도ꡬλ₯Ό ν™œμš©ν•˜μ—¬ μ›€μ§μž„κ³Ό 좀으둜 자유둭게 ν‘œν˜„ν•œλ‹€.
    μ€€λΉ„λ¬Ό 탱탱볼 5개, 색 ν…Œμ΄ν”„
    단계 ν™œλ™
    κ³Όμ •
    ꡐ수 ㆍ ν•™μŠ΅ ν™œλ™ 자료 및 유의점
    λ„μž…
    (5λΆ„)
      1. β€œ[콩순이] νƒœκΆŒμ²΄μ‘° or [ν‘Έλ₯΄λ‹ˆμ²΄μ‘°] 손과 λ°œμ€ ν•¨κ»˜ 해” μœ¨λ™ μ˜μƒμ„ 보여주며 μ€€λΉ„μš΄λ™μ„ ν•œλ‹€.
    - μΉœκ΅¬λ“€! μ˜€λŠ˜μ€ μ–΄λ–€ 물건을 μ‚¬μš©ν•΄μ„œ κ°„λ‹¨ν•œ λ™μž‘μ„ ν•΄λ³Ό κ±°μ˜ˆμš”.

    2. 수수께끼λ₯Ό 톡해 ν™œλ™μ„ μ†Œκ°œν•œλ‹€.
    - μ–΄λ–€ 물건을 μ‚¬μš©ν•˜λŠ”μ§€ 수수께끼둜 λ§žμΆ°λ³ΌκΉŒμš”?
    - λ§žμ•„μš”. λ°”λ‘œ νƒ±νƒ±λ³Όμ΄μ—μš”.
    - 우리 μΉœκ΅¬λ“€! 곡을 μ΄μš©ν•΄μ„œ μ–΄λ–€ μš΄λ™μ„ 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μš”?
    - 우리 이번 μ‹œκ°„μ€ 탱탱볼을 μ΄μš©ν•΄μ„œ λ‹€μ–‘ν•œ λ°©λ²•μœΌλ‘œ μ›€μ§μ΄λŠ” ν™œλ™μ„ ν•΄λ΄μš”!
     
    μ „κ°œ
    (10-15λΆ„)
     
    1. ν™œλ™ν•˜κΈ° μ „ κ·œμΉ™ μ΄μ•ΌκΈ°ν•˜κΈ°
    - μš°λ¦¬κ°€ ν™œλ™μ„ ν•˜κΈ° 전에 μ§€μΌœμ•Ό ν•  κ·œμΉ™μ΄ μžˆμ–΄μš”. μ–΄λ–€ κ·œμΉ™μ΄ μžˆμ„κΉŒμš”?
    - λ§žμ•„μš”. 곡을 μ‚¬μš©ν•  λ•Œ μ˜†μ— μΉœκ΅¬μ™€ λΆ€λ”ͺνžˆμ§€ μ•Šκ²Œ λ–¨μ–΄μ Έ μžˆμ–΄μ•Ό ν•΄μš”. 잘 μ§€μΌœμ€„ 수 있겠죠?

    2. (μŒμ•…μ— λ§žμΆ”μ–΄) 곡을 μ΄μš©ν•œ λ‹€μ–‘ν•œ λ™μž‘μ„ ν•œλ‹€.
    - μΉœκ΅¬μ™€ 곡을 μ£Όκ³  λ°›μœΌλ €λ©΄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?
    - (μ‹œλ²”) 손을 λ»—μ–΄μ„œ 곡을 λ˜μ§€λ©΄ λΌμš”. μ΄λ•Œ 친ꡬ의 얼꡴에 곡이 λ§ž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μ‘°μ‹¬ν•˜λŠ” 게 μ’‹μ•„μš”.

    - 곡을 νŠ•κΈ°λ €λ©΄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?
    - (μ‹œλ²”) 곡을 λ°”λ‹₯에 λ‚΄λ¦¬μΉ˜λ©΄ λΌμš”. μ΄λ•Œ μžμ‹ μ΄ μ„œ μžˆλŠ” μžλ¦¬λ³΄λ‹€ 쑰금 더 멀리 μžˆλŠ” 곳에 내리쳐야 μΉœκ΅¬κ°€ λ°›κΈ° μ‰¬μ›Œμš”.

    - λ°œμ„ μ΄μš©ν•΄μ„œ μ–΄λ–€ 곡놀이λ₯Ό 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?
    - (μ‹œλ²”) 좕ꡬλ₯Ό ν•˜λ“―μ΄ 발둜 곡을 μ°¨λ©΄ λΌμš”.

    - β‘ μ•‰μ•„μ„œλ„ 곡을 μ£Όκ³  받을 수 μžˆμ„κΉŒ? or ⑑곡을 두 닀리 사이에 끼고 κ±Έμ–΄λ³ΌκΉŒ? (λ‘˜ 쀑에 λ„€κ°€ λ§˜μ— λ“œλŠ” 걸둜 ν•˜λ©΄ 쒋을듯!)
     
    마무리
    (5λΆ„)
      1. ν™œλ™ ν›„ κ²½ν—˜μ΄λ‚˜ λŠλ‚Œμ„ μ΄μ•ΌκΈ°ν•œλ‹€.
    - 우리 μΉœκ΅¬λ“€ 곡놀이 ν™œλ™μ΄ λͺ¨λ‘ λλ‚¬μ–΄μš”. 곡은 μ‘°μ—μ„œ ν•œ λͺ…λ§Œ μ™€μ„œ μ„ μƒλ‹˜κ»˜ μ£Όλ©΄ λΌμš”.
    - 였늘 μΉœκ΅¬λ“€κ³Ό ν•¨κ»˜ 곡을 μ΄μš©ν•΄μ„œ λͺΈμ„ μ›€μ§μ—¬λ΄€λŠ”λ° λŠλ‚Œμ΄ μ–΄λ• μ–΄μš”?
    - 그럼 곡이 μ•„λ‹Œ μš°λ¦¬κ°€ λͺΈμ„ 움직일 λ•Œ ν•¨κ»˜ μ΄μš©ν•  수 μžˆλŠ” λ¬Όκ±΄μ—λŠ” μ–΄λ–€ 것이 μžˆμ„κΉŒμš”?
    - 쒋은 μƒκ°μ΄μ—μš”. λ‹€μŒ μ‹œκ°„μ—λŠ” ν›ŒλΌμš°ν”„λ₯Ό μ΄μš©ν•΄μ„œ λ‹€μ–‘ν•œ 놀이λ₯Ό ν•΄λ³ΌκΉŒμš”?

    2. μ „μ΄ν™œλ™
    - 이제 μ μ‹¬μ‹œκ°„μ΄λ‹ˆκΉŒ ν™”μž₯μ‹€μ—μ„œ 손을 κΉ¨λ—ν•˜κ²Œ μ”»κ³  λ‹€μ‹œ 이 μžλ¦¬μ— μ™€μ„œ 앉아 μžˆμœΌμ„Έμš”.
     
    평가관점 1. 곡을 μ΄μš©ν•˜μ—¬ λ‹€μ–‘ν•œ λ™μž‘μ„ κ²½ν—˜ν•˜μ˜€λŠ”κ°€?
    2. 신체 λΆ€λΆ„κ³Ό κΈ°κ΅¬μ™€μ˜ ν˜‘μ‘λ ₯을 μ΄ν•΄ν•˜μ˜€λŠ”κ°€?
    3. κ΅μ‚¬μ˜ μ§€λ„ν•˜μ— μ•ˆμ „ν•œ 놀이λ₯Ό ν•˜μ˜€λŠ”κ°€?
     







    λ°˜μ‘ν˜•